[경주 황리단길 카페] 녹아 | 내인생 젤라또 찐맛집
본문 바로가기
카페탐방

[경주 황리단길 카페] 녹아 | 내인생 젤라또 찐맛집

by 하루하루차곡차곡 2022. 7. 25.

카페-녹아

카페 녹아

 

● 위치 :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21 1,2층 녹아

 

● 영업시간 : 월 - 일 11 : 30 - 20 : 00

● 전화번호 : 054 - 774 - 1422


 

카페-녹아-외부

카페 녹아는 내부 모습이 보이는 한옥 인테리어 카페예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고

1층은 8시까지 2층은 7시 40분까지 운영하니 늦지 않게 가시길 바라요

저는 운영 시간을 모르고 갔는데 마침 7시에 와서

조금만 늦었으면 이렇게 좋은 카페에서 디저트도 못 먹고 그냥 갈 뻔했지 뭐예요

 

카페-녹아-외부사진

녹아에서는 크게 젤라또와 커피, 음료, 녹차 빙수 3가지 메뉴를 팔고 있어요

저희는 음료와 녹차빙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카페-녹아-외부사진2

1층 외부에는 역처럼 인테리어 해놓으셨더라구요

인스타 사진으로 올리기 딱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젤라또 테이크 아웃 하시는 분들은 젤라또랑 같이 사진 찍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녹아가 황리단길과 대릉원 사이에 있어서

벽면에 저렇게 센스있게 적어두신 것 같네요

 

카페녹아-메뉴판

매장 이용 시 1인 1메뉴 주문이라길래 빙수도 1메뉴냐고 물어보려 하던 참에

카운터분이 7시 이후에는 1인 1메뉴가 적용이 안된다고 말씀해주시네요

제가 간 이후에 다시 바뀔 수 있지만 2022년 7월 기준으로는

7시 이후 1인 1메뉴가 아니여도 된다고 하시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을 보니 어차피 녹차빙수는 2인 기준이니 2메뉴로 포함되겠죠?ㅎㅎ

젤라또가 주메뉴이다보니 몇 음료 위에 젤라또도 얹어서 주시더라구요

기왕 음료 드실거면 가성비 있게 젤라또가 올라간 음료를 추천합니다ㅎㅎ

 

카페녹아-내부

여러 종류의 젤라또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젤라또는 테이크아웃도 되고 To-go box는 350cc 용량의 두가지 맛(13,000원)과

500cc 3가지 맛(18,000원) 2종류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젤라또컵은 따로 뚜껑용기가 없고 2가지 맛이 선택 가능하며

같은 맛을 중복으로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젤라또 맛보기는 못한다니 참고해주세요

 

녹차빙수와-블루레몬에이드

녹차빙수와 블루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녹차 빙수는 뿌려먹을 수 있는 녹차 시럽과

녹차 빙수와 비벼먹을 수 있는 단팥을 제공해줘요

블루레몬에이드는 레몬젤라또를 얹어주고

단맛을 조절해서 드시라고 탄산수를 추가로 제공해주셨어요

 

녹차빙수 위에 올라간 젤라또는 4종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얹어 먹을 수 있어요

녹차 입문1, 녹차 중급, 녹차 3, 녹차 4 이렇게 4종류가 있고갈수록 녹차맛이 진하고 단맛이 적어져요저희는 녹차 중급으로 시켜 먹었어요

 

녹차빙수

위에 올라간 녹차 중급 젤라또는 적당히 달고 쓴 맛이 거의 없는 맛이었어요

모든 분들이 호불호 없이 먹기 딱 좋은 맛인 것 같아요

젤라또 밑에 있는 얼음 빙수는 저번에 갔던 카페 '설월'의 대릉원 타르트와 같이대릉원이 생각나는 모양과 색이네요카페 설월 후기글 링크도 첨가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카페 설월 후기

 

[경주 황리단길 카페] 설월 | 인스타 업로드 각인 대릉원 타르트와 현대식 한옥 분위기 카페

카페 설월 ● 위치 : 경북 경주시 첨성로 81번길 22-13설월 ● 영업시간 : 월-일 매주 11:00 - 21:00 20:50 라스트 오더 ● 업체 번호 : 0507-1492-6031 안녕하세요!! 요즘 인기있는 황리단길 카페, 설월을 소개

harudaynnight.tistory.com

 

블루레몬에이드

단 음료를 잘 못 마시는 친구는 탄산수를 더 넣어 먹으니

달지 않고 딱 적당하다고 좋아했어요

탄산수 양을 조절해서 먹으면 되니

단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과 안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드시기 좋은 것 같아요

위에 올라간 레몬 젤라또도 흡족하게 먹었답니다

저도 먹어봤는데 레몬 젤라또가 상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끝맛에서 약간 레모나가 아주 살짝 생각나려했지만 감안하고 먹어도

손색없이 너무 맛있었던 젤라또예요

 

녹차빙수사진

녹차빙수와 함께 제공된 단팥도 너무 맛있었어요

단 단팥은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너무 쓰지도 달지도 않았고적당히 팥이 끓여졌는지 식감도 부드럽고 모든 게 다 좋았어요녹차시럽도 녹차 중급 맛 젤라또와 같은 정도의 녹차맛이었어요모든 게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습니다저도 그렇고 친구들이 다시 여기 젤라또 먹고 싶다고 여행 마지막 날에도 말하고 갔네요카페 녹아 대추천합니다!!

 

다른 경주 황리단길이 궁금하다면?

 

[경주 황리단길 카페] 카페더클램프 | 뷰맛집 인스타 브런치 한옥 카페

카페 카페더클램프 ● 위치 : 경북 경주시 황남동 229-18 ● 영업시간 : 월-일 매일 9:00 ~ 22:00 ● 업체 번호 : 010 - 3595 - 3138 황리단길 카페, 카페더클램프를 소개해보고자합니다! 친구가 이 카페를

harudaynnight.tistory.com

 

 

댓글